본문 바로가기

동의대학교 DONG-EUI UNIVERSITY

검색
#계절학기 #성적증명서 #학사일정 #채용공고 #전화번호 #캠퍼스맵 #셔틀버스
검색닫기
사이트 맵

한눈에 보는 DEU

동의대학교의 새로운 공지를 확인해보세요.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계약직 직원 채용 안내[시설관리_설비]
2025-10-23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3차 납부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3차 납부 안내- 납부대상 : 등록금 분할납부자- 납부기간 : 2025. 10. 28(화) ∼ 2025. 10. 29(수), 2일간- 납부은행 : 국민은행 전국 모든 지점(가상계좌 납부 가능)- 납부고지서 : 별도 발송되지 않음 (웹고지서 출력사용)WEB고지서 출력※유의사항등록금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때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납부고지서는 해당기간 홈페이지 DAP시스템 개인정보에서 출력하여 납부 바랍니다.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간내 납부 바랍니다.      - 2차 납부기간 : 09월23일(화)~09월24일(수) ,  2일간        - 3차 납부기간 : 10월28일(화)~10월29일(수) ,  2일간      - 4차 납부기간 : 11월24일(월)~11월25일(화) ,  2일간
2025-10-23
공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2025학년도 함께성장 페스티벌 참가학생 모집(~11월14일(금)까지)
● 목적   - 재학생들의 팀 단위 수행기반 학습의 성과를 경합·공유하여 확산할 수 있는 자리와 기회를 마련하여 학문·전공에 국한되지 않고 넓은 시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콜라보 인재로 육성하기 위함  ● 내용    - 아이디어 발표 발표 부문     : 행사 당일 날 발표를 진행하며 성과 공유   - 캡스톤디자인시작품 경진대회 부문      : 행사 당일 날 발표 및 작품 시연을 진행하며 성과 공유     - 영역별 세부내용세부 영역내용참가 대상제출 자료아이디어 발표경진대회팀 단위 프로젝트로서, 콜라보프로젝트 교육과정의 계획단계(교과목수업, 동아리활동 등)에서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계획서로 발표·심사함1~4학년신청서 및 계획서캡스톤 디자인 시작품 경진대회팀 단위 프로젝트로서, 교과목 수업, 동아리 활동 등을 통해 기획/설계/제작 과정으로 완성된 시작품을 발표 · 시연 · 심사함1~4학년신청서 및결과물  ※  제출한 팀원 모두가 2학기 기준 재학중이어야함(휴학생, 졸업생 등 재학생이 아닌 경우 참여 불가)  ※ 아이디어발표/캡스톤디자인시작품 경진대회 부문은 팀장 포함 2명 이상으로 구성  ※ 1영역 내 중복참여는 불가    ● 영역별 본선 진출 팀세부 운영 영역본선진출 팀 수수상 팀(명) 수아이디어 발표5팀3팀캡스톤 디자인 시작품5팀3팀 ※ 본선 진출팀은 각 영역별 결과물을 바탕으로 PPT를 만들어 행사일에 발표를 진행하여야 함  ● 행사일정내용일정비고참여학생 모집~ 2025.11.14.(금)신청서 제출 본선 진출작 선정 및 심사2025.11.1차 서류심사 및본선 진출작 발표 예정함께 성장 페스티벌 실시2025.11.27.(목)본선 진출팀 대상 2차 심사 진행창의관 1층 프라임 세미나실시상식2025.11.27.(목)  ※행사 일정 및 진행방식은 변경 되어질 수 있음   ● 장학금 금액 및 시상구분시상내역수상 인원(팀)장학금아이디어 발표경진대회최우수상총장상1팀100만원우수상총장상1팀70만원장려상총장상1팀50만원캡스톤 디자인 시작품경진대회최우수상총장상1팀100만원우수상총장상1팀70만원장려상총장상1팀50만원 ※참가팀 및 심사 결과에 따라 시상내용은 변경 되어질 수 있음   ● 행사 장소   - 창의관 1층 프라임 세미나실  ● 신청방법    1) 참가신청서 및 참고 사진(고화질원본) 첨부하여 이메일(collabo@deu.ac.kr) 제출      ※ 메일 제목란에 세부운영영역, 참가팀명 기재       ※ hwp파일로 제출   2) 참가 신청서 작성 후, 본인/팀원/지도교수 자필 서명 후 2025년 11월 14일(금) 14시까지 교육혁신처(산학협력관315호) 담당자(이혜린)에게 원본 제출   ● 신청방법 : 교육혁신처 콜라보교육센터(☏ 890-2109)
2025-10-22
공지사항
[RISE] 2025 제 1회 가야동 감고개 한마당 마을축제 개최
안녕하십니까? 동의대학교 RISE사업단 공유협력센터입니다.2025년 제 1회 가야동 감고개 한마당 마을축제가 11월 1일에 개최됩니다.다양한 체험부스존과 공연을 운영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2025-10-22
공지사항
[RISE] 동의대학교 캡디버스 랩핑 디자인 공모전 수상자 발표
이번 동의대학교 캡디버스 랩핑 디자인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합니다![동의대학교 캡디버스 랩핑 디자인 공모전]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참가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아래 수상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의대학교 RISE사업단 지역혁신인재센터
2025-10-22
장학공지
2025년도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공익인재 장학생 선발 모집기간 연장 안내 [본인 또는 부모의 주소지가 인천인 재학생 해당]
□ 2025년도 공익인재 장학생 모집(기간 연장)   1. 선발대상 : 대학교 재학생   2. 응시자격 및 지원내용 : 선발공고문 및 진흥원 홈페이지(www.itle.or.kr) 참고   3. 접수기간 : 2025. 10. 21.(화) ~ 10. 31.(금)   4. 신청방법 : 진흥원 홈페이지 [장학금 지원신청]에서 학생 본인 직접 신청  붙임: 장학생 선발 공고문 1부. 끝.
2025-10-22
공지사항
[교수학습개발센터] 2025학년도 기·지·개(4차)_영어 신청 안내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2025-10-22
공지사항
[교수학습개발센터] 2025학년도 START+ 컨설팅 신청 안내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2025-10-22
더 보기
공지사항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3차 납부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3차 납부 안내- 납부대상 : 등록금 분할납부자- 납부기간 : 2025. 10. 28(화) ∼ 2025. 10. 29(수), 2일간- 납부은행 : 국민은행 전국 모든 지점(가상계좌 납부 가능)- 납부고지서 : 별도 발송되지 않음 (웹고지서 출력사용)WEB고지서 출력※유의사항등록금 분할납부자가 휴학할 때에는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납부고지서는 해당기간 홈페이지 DAP시스템 개인정보에서 출력하여 납부 바랍니다.납부기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간내 납부 바랍니다.      - 2차 납부기간 : 09월23일(화)~09월24일(수) ,  2일간        - 3차 납부기간 : 10월28일(화)~10월29일(수) ,  2일간      - 4차 납부기간 : 11월24일(월)~11월25일(화) ,  2일간
2025-10-23
공지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 2025학년도 함께성장 페스티벌 참가학생 모집(~11월14일(금)까지)
● 목적   - 재학생들의 팀 단위 수행기반 학습의 성과를 경합·공유하여 확산할 수 있는 자리와 기회를 마련하여 학문·전공에 국한되지 않고 넓은 시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콜라보 인재로 육성하기 위함  ● 내용    - 아이디어 발표 발표 부문     : 행사 당일 날 발표를 진행하며 성과 공유   - 캡스톤디자인시작품 경진대회 부문      : 행사 당일 날 발표 및 작품 시연을 진행하며 성과 공유     - 영역별 세부내용세부 영역내용참가 대상제출 자료아이디어 발표경진대회팀 단위 프로젝트로서, 콜라보프로젝트 교육과정의 계획단계(교과목수업, 동아리활동 등)에서의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계획서로 발표·심사함1~4학년신청서 및 계획서캡스톤 디자인 시작품 경진대회팀 단위 프로젝트로서, 교과목 수업, 동아리 활동 등을 통해 기획/설계/제작 과정으로 완성된 시작품을 발표 · 시연 · 심사함1~4학년신청서 및결과물  ※  제출한 팀원 모두가 2학기 기준 재학중이어야함(휴학생, 졸업생 등 재학생이 아닌 경우 참여 불가)  ※ 아이디어발표/캡스톤디자인시작품 경진대회 부문은 팀장 포함 2명 이상으로 구성  ※ 1영역 내 중복참여는 불가    ● 영역별 본선 진출 팀세부 운영 영역본선진출 팀 수수상 팀(명) 수아이디어 발표5팀3팀캡스톤 디자인 시작품5팀3팀 ※ 본선 진출팀은 각 영역별 결과물을 바탕으로 PPT를 만들어 행사일에 발표를 진행하여야 함  ● 행사일정내용일정비고참여학생 모집~ 2025.11.14.(금)신청서 제출 본선 진출작 선정 및 심사2025.11.1차 서류심사 및본선 진출작 발표 예정함께 성장 페스티벌 실시2025.11.27.(목)본선 진출팀 대상 2차 심사 진행창의관 1층 프라임 세미나실시상식2025.11.27.(목)  ※행사 일정 및 진행방식은 변경 되어질 수 있음   ● 장학금 금액 및 시상구분시상내역수상 인원(팀)장학금아이디어 발표경진대회최우수상총장상1팀100만원우수상총장상1팀70만원장려상총장상1팀50만원캡스톤 디자인 시작품경진대회최우수상총장상1팀100만원우수상총장상1팀70만원장려상총장상1팀50만원 ※참가팀 및 심사 결과에 따라 시상내용은 변경 되어질 수 있음   ● 행사 장소   - 창의관 1층 프라임 세미나실  ● 신청방법    1) 참가신청서 및 참고 사진(고화질원본) 첨부하여 이메일(collabo@deu.ac.kr) 제출      ※ 메일 제목란에 세부운영영역, 참가팀명 기재       ※ hwp파일로 제출   2) 참가 신청서 작성 후, 본인/팀원/지도교수 자필 서명 후 2025년 11월 14일(금) 14시까지 교육혁신처(산학협력관315호) 담당자(이혜린)에게 원본 제출   ● 신청방법 : 교육혁신처 콜라보교육센터(☏ 890-2109)
2025-10-22
공지사항
[RISE] 2025 제 1회 가야동 감고개 한마당 마을축제 개최
안녕하십니까? 동의대학교 RISE사업단 공유협력센터입니다.2025년 제 1회 가야동 감고개 한마당 마을축제가 11월 1일에 개최됩니다.다양한 체험부스존과 공연을 운영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2025-10-22
공지사항
[RISE] 동의대학교 캡디버스 랩핑 디자인 공모전 수상자 발표
이번 동의대학교 캡디버스 랩핑 디자인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합니다![동의대학교 캡디버스 랩핑 디자인 공모전]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참가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아래 수상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동의대학교 RISE사업단 지역혁신인재센터
2025-10-22
공지사항
[교수학습개발센터] 2025학년도 기·지·개(4차)_영어 신청 안내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2025-10-22
공지사항
[교수학습개발센터] 2025학년도 START+ 컨설팅 신청 안내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2025-10-22
공지사항
[중앙도서관] 대국민 전자책 열람 서비스 '온책방' 이용 안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교보문고와 함께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일상속에서 독서를 더욱 가까이 즐길 수 있도록 대국민 전자책 열람 서비스인 '온책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이용 안내- 운영 기간 : 2025년 9월~12월- 운영 내용 : 간편 회원 가입 후 1인당 월 전자책 3권, 오디오북 2권 대출 가능(14일간 열람 가능하며, 이후 자동 반납 처리)- 전자책 및 오디오북 약 16만여 종 제공- 매 월 약 1만여 명 이용 가능(월 별 이용량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다음 달 1일 서비스 재개)– 전자도서관 온책방 링크 :  https://onbook.dkyobobook.co.kr/main.ink
2025-10-17
공지사항
[교육성과관리센터] 2025년 교외수요자 만족도 카드뉴스 발행
안녕하세요IR본부 교육성과관리센터 입니다.2025학년도 교외수요자 만족도 핵심 결과를 카드뉴스로 공유합니다.중요한 결과와 이에 따른 실행과제를 한눈에 보실 수 있게 정리했습니다.관련 자료는 향후 업무와 정책 방향에 참고될 수 있습니다.주변에도 널리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5-09-24
더 보기
장학공지
2025년도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공익인재 장학생 선발 모집기간 연장 안내 [본인 또는 부모의 주소지가 인천인 재학생 해당]
□ 2025년도 공익인재 장학생 모집(기간 연장)   1. 선발대상 : 대학교 재학생   2. 응시자격 및 지원내용 : 선발공고문 및 진흥원 홈페이지(www.itle.or.kr) 참고   3. 접수기간 : 2025. 10. 21.(화) ~ 10. 31.(금)   4. 신청방법 : 진흥원 홈페이지 [장학금 지원신청]에서 학생 본인 직접 신청  붙임: 장학생 선발 공고문 1부. 끝.
2025-10-22
장학공지
2025-2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선발자 안내
2025-2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선발자 명단이 한국장학재단에 공지가 되었습니다.주거안정장학금 선발자는 아래 일정을 참고하시어 기간 내 서류제출 부탁드립니다.1.선발기준 1) 대한민국 국적을 소지하고 재학 중인 대학생 2) 사업 당해년도 1월1일 기준 만39세 이하로 미혼인 자 (85.1.1 이후 출생자) 3) 당해학기학자금지원구간산정시,기초생활수급자또는차상위계층으로확인된자 4) 부모의 주민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가구원 동의를 완료한 자 5) 신청대학생 부모 모두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신청 대학생 소속대학을 기준으로 통학이 어려운 원거리지역에 해당하는자(제외:부산,울산,경북 경주,경남양산/김해/창원/거제/밀양) 6) 국가장학금 1유형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증 성적기준을 충족하는 자(직전학기 12학점이상 이수, 100점 만점에 70점이상 획득한 자)2. 장학생 선발자: 총 59명(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장학금→주거안정장학금 확인)3. 선발자 시기별 제출사항 안내주체절차확인(제출)사항학생① 재단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를 통해 학생 선발 결과 확인2025.10.21.(화)② 공공재정환수법 준수 등 장학생 서약서를 작성하여 재단시스템 제출경로: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장학금→주거안정장학금→장학생서약서제출2025.10.21.(화) ~ 10.31(금)③ 주거안정장학금 지원금 수혜를 위한 체크리스트 메일 제출 (janghak@deu.ac.kr): 붙임01 다운로드 수기 작성 후 메일 제출2025.10.21.(화) ~ 10.31(금)④ 매월 주거안정장학금 지급요청서를 재단시스템에 등록 제출10월분 제출마감: 11월 10일11월분 제출마감: 12월 10일12월분 제출마감: 1월 10일주체절차지급 예정시기학교주거안정장학금 지급요청서 확인 후 월 지급한도 범위내 장학금 지급9월분 최초 지급시기: 10월말~11월초10~12월분: 1월말~2월초4. 유의사항① 선발된 학생 전원의 장학생 서약서의 재단 제출 및 체크리스트 학교 제출이 완료되어야 9월분 장학금 지급이 가능하오니, 빠른시일내 장학생 서약서 작성을 완료하여 주세요.② 우리 대학 지급제외기준은 아래와 같으니 꼭 숙지바랍니다.지원 제외: 주거안정장학금 운영을 위한 참여자 지원 제외 세부 규정- 계절학기 수강 중 중도취소 환불자- 3월 또는 9월 중 학적변동 발생자- 당해학기 등록금 미납자- 계절학기 온라인수업만 수강한 자- 대학이 정한 사업일정(신청시기, 제출시기, 소명제출시기) 미준수자- 오리엔테이션 미참여자③ 매월 주거안정장학금 지급요청서 작성 마감시기를 확인하여 기간내 제출부탁드립니다.④ 학생은 지급요청서에 작성한 지출 건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장학금 지급일로부터 5년간 보관하여야 하며, 대학이 소명을 요청하는 경우, 즉시 해당서류를 제출하여 소명해야 함(미소명에 따른 반환이 발생할수 있음에 유의)⑤ 학생별 1개월분에 대하여 지원범위 내 지출을 일괄 검토 및 지급하고 해당월에 대한 지급을 완료한 경우 잔여한도가 있어도 추가 지급 불가⑥ 대학은 지급요청서에 기재된 내용에 관하여 확인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학생에게 소명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소명결과가 지원범위 내 지출로 인정 할 수 없는 경우 지급 불가5. 주거안정장학금 지급요청서 작성 지원범위:학생이 지출한 주거관련 비용지원 범위관련 학생 구비(소명) 서류임차비용임차료임대차계약서, 전대차계약서, 입실(거주)확인서계좌입금내역 등 임차료(입차보증금)지급 증빙서류임차보증금이자비용주택임차차입금원금과 이자의 내역이 구분되는 상환증명서류주택저당(임차)차입금, 원리금 상환증명서, 이자상환증명서, 이자납입증명서(월세대출의 경우 대출용도 명시)주택저당차입금수선유지비수선재료구입비수선재료 구입이 확인되는 지출증빙(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카드매출전표, 구입한 수선재료 물품사진)설비수리서비스설비,수리서비스이용이 확인되는 증빙서류(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카드매출전표, 설비수리서비스이용사진)수도광열비물공급상하수도요금, 공동수도료, 물이용부담금 지출서류(요금납부내역서, 납부영수증)연료비전기,도시가스,LPG연료비 지출서류(공공요금 납부내역서, 연료구입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카드매출전표)공동주택관리비공동주택을 관리하기 위해 세대별 청구되어 지출한 증빙서류(관리비 납부내역서, 납부영수증)※ 지급요청서 작성 메뉴 확인대분류지급요청서 상세분류지급요청서 사용처(지급요청서 입력)설명임차비용임차료월세당월 지급액, 지급요청서 작성월의 지출날짜 및 금액입력임차보증금주택, 고시원, 오피스텔 등주택, 고시원, 오피스텔 등 임차보증금. 단, 보증금의 4%를 월 환산임차료 선급금동의대학교 기숙사, 주택, 고시원등임대차기간 전액을 미리지급하는 경우(선금), 월 차임 환산하여 다월분 지급이자비용전월세보증금대출전월세보증금대출은행 등 금융기관에서 전세 또는 월세 보증금을 대출한 경우, 보증금 대출에 대한 이자비용입력월세대출월세대출은행 등 금융기관에서 월세자금을 대출한 경우, 월세 대출에 대한 이자비용입력주택마련대출주택마련대출은행 등 금융기관에서 주택을 담보로 구입한 경우, 대출에 대한 이자비용(주택 저당 차입금 이자상환액)수선유지비수선재료구입비구입목록 및 구입사유 작성당월 지출한 수선재료(벽지, 장판, 욕조,방충망 등) 구입비용으로 구입목록, 사유 작성필요설비·수리 서비스 이용료수리목록 및 수리 서비스 항목 작성당월 설비 수리(전기, 가스, 방수, 등) 서비스에 지불한 비용수도광열비물공급비용물공급지출 종류 기입상하수도, 공동수도, 급탕비등으로 당월 지출한 비용연료비1, 연료비2연료종류 기입전기, 도시가스, LPG, 등유,경유등에 당월 지출한 비용공동주택관리비 공동주택관리비공동주택관리비아파트등의 공동주택 관리비로 당월 지출한 비용6. 주거안정장학금 반환: 자퇴, 휴학 등 학적변동으로 인해 장학금을 반환하는 경우 반환사유 발생일이 속한 월을 기준으로, 해당 월 이후의 지원금액은 필수반환하여야 한다. 단, 학생은 반환의사가 표기된 반환서약서를 확인하여 수혜횟수 관련사항에 대해 선택권을 가진다.① 필수반환금 반환기준: 자퇴, 휴학 등 학적변동으로 인해 장학금을 반환하는 경우 반환사유발생일 기준으로, 기준일이 속한 월 까지의 지원금액은 반환하지 않으며, 해당 월 이후의 지원금액만 반환(예) 반환사유 발생일주거관련 비용 지출 일자지원금액반환 금액 산정(예)4월 15일4월 10일50,000원반환하지 아니함4월 20일150,000원반환하지 아니함5월 10일50,000원50,000원5월 20일150,000원150,000원② 학적변동 시점에 따른 반환의사 선택 및 수혜횟수 예시기 준 일학적변동일(휴학, 자퇴, 제적이 발생한 날)주 체학교학생반환구분필수반환금(A)반환의사에 따른 반환금 선택(B)장학금수혜 선택반환서약서 양식 선택반환금액반환사유 발생일에 따른 반환기준을 적용한 금액장학금 수혜금액 – 필수반환금액(A)선택권 부여선택에 따른 서약서 제출자퇴,휴학▸주거안정장학금 총 수혜: 40만원▸자퇴일: 4/15 ▸반환기준: 4월 15일 이후 수혜한 금액을 한국장학재단 반환▸필수반환금: 200,000원선택 ①선택반환금 200,000원 반환안함수혜횟수1회 차감(누적)수혜횟수누적선택 ②선택반환금 200,000원 자비 전액반환수혜횟수 미차감누적되지 않음장학금 전액반환
2025-10-21
장학공지
2025년 2학기 안산시 대학생 본인부담 등록금 반값지원 안내
2025-10-17
장학공지
2026년도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신규 장학생 선발 안내
■ 2026년도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신규 장학생 선발 안내      1. 추천대상: 대한민국 국적 보유자로서 2026학년도 1학기 기준, 국내 4년제 대학 3학년 1학기 등록예정인 자  ※ 2026학년도 1학기 휴학예정자 신청 불가(복학예정자의 경우 신청가능)    2. 대학 추천인원: 2명 ※ 대학추천 → 재단심사(서류 및 면접) → 최종선발확정       ※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대학자체기준을 마련하여 추천자 선발 예정       ※ 대학의 추천자가 재단에서 모두 선발 또는 탈락될 수 있음       3.  장학금 유형 : 가·나 중 하나를 선택하여 지원 (동시지원 및 지원 이후 유형변경 불가)   가. 등록금 지원     1) 지원금액: 등록금수업료전액      2) 지원기간: 최대 2년 (정규 4개학기)     3) 지원목적 및 중복지원:  등록금 지원목적으로 등록금 내에서 중복지원을 허용하나 타 장학금으로 등록금 전액 수혜 시 지원중단   나. 학업지원금(생활비)지원     1) 지원금액: 학업지원금(생활비)학기 당 350만원     2) 지원기간*: 최대 2년 (정규 4개학기)     3) 지원목적 및 중복지원 생활비 지원중복지원 허용      ※ 정규학기를 초과한 학기는 지원하지 않으며, 학적변동 시 지급 종료될 수 있음 4. 자격조건(아래 요건을 모두 갖춘 자):     가. 2026년도 1학기 기준, 3학년 1학기에 등록예정인 자  나. 매  정규학기 당 최소 12학점 이상 이수한 자  다. 전체학기 백분율 성적이 85점/100점 이상인 자      라. 학칙에 의한 징계사실(학사징계 포함)이 없는 자                     마. 우대사항 : 리더십활동 유경험자 및 특별재능 보유자 서류심사 시 가산점 부여      5. 선발일정(예정): 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확정일정은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예정    가. 대학 신청접수: 10월 20일(월) ~ 11월 3일(월)  나. 대학 추천자 선발심사 및 추천  다. 재단 서류심사 합격자발표 : 11월 24일(월)  라. 면접심사: 11월 29일(토)  마. 최종합격자 발표: 12월 8일(월)    6. 제출서류                                  7. 제출기한: 2025.11.03.(월) 17시까지 본관1층 장학지원팀으로 학생 직접 제출           ※ 학교별 일괄접수로 진행되오니, 기한 내 제출한 서류만 대학추천자 선발 가능   
2025-10-17
장학공지
빙그레공익재단 후원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생 신청 안내
 (재)빙그레공익재단은 국가보훈부와 함께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독립유공자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분위기를 확산시키고자 ‘18년부터 독립유공자 후손 중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습니다. 해당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모집대상 : 독립유공자 후손으로 생활이 어려운 가정의 취학 자녀로 학업 성적 등 학교생활에 모범이 되는 학생  * 독립유공자 후손은 자손, 증손, 고손 및 친가, 외가 불문  * 가구당 1명 지원(고등학생, 대학생 (손)자녀 등 이중지원 불가),  장학금(빙그레, 스타벅스) 기지원자 및 휴학생 제외  □ 모집인원 : 총 100명 (고등학생 50명, 대학생 50명) □ 장학금액 : 고등학생 100만원, 대학생 200만원□ 장학생 선발계획  ○ (접수기간) 2025년 10월 20일(월) ~ 2025년 11월 14일(금) ○ (접 수 처) 부산지방보훈청 보훈과  담당자 이메일(naska353@korea.kr) 및 팩스(051-469-2133)  우편(48934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148번길 13, 2층 보훈과 대학담당) ○ 문의:  부산지방보훈청 보훈과 담당 정선영 ☎ 051-660-6232□ 제출서류 ○ 장학금 지원 신청서 및 자기소개서〔붙임 1〕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붙임 1〕 ○ 가족관계증명서 등(증손 이하의 경우 관계 확인용) ○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직전학기 백분율 환산 점수 기재) ※ 신입생 제출 생략  ○ 선발 우선순위 증빙자료(해당자에 한함)  ① 생활이 어려운 자(기초생활수급자, 생활조정수당, 차상위자, 생활지원금 지원자)  ② 기준 중위소득 120% 이하자 ③ 고학년자 ④ 성적우수자(직전학기 70점 이상)
2025-10-16
장학공지
2025년도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하반기 장학생 선발 추가 모집 안내 [본인 또는 부모의 주소지가 인천인 학생 해당]
□ 2025년도 하반기 장학생 추가 모집   1. 선발대상 : 대학교 재학생   2. 선발분야 : 총 4종     - 북한이탈주민, 재외동포 자녀지원, SK행복, iHUG 인천도시공사 장학금   3. 응시자격 및 지원내용 : 선발공고문 및 진흥원 홈페이지(www.itle.or.kr) 참고   4. 접수기간 : 2025. 10. 14.(화) ~ 10. 31.(금)   5. 신청방법 : 진흥원 홈페이지 [장학금 지원신청]에서 학생 본인 직접 신청  붙임:  장학생 선발 공고문 각 1부. 끝
2025-10-16
장학공지
2025-2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금(희망사다리Ⅰ유형) 신규장학생 추천 명단 안내
1. 2025-2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금(희망사다리Ⅰ유형)  신규장학생 추천명단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가. 대학 배정인원 장학상품유형년도학기회차배정인원후보자인원희망사다리장학금Ⅰ유형취업지원형20252158 나. 배정인원 선정 기준(09/19 제출서류 기준으로 선정)  1) 선발 기준   - 학업성적 50점, 취업 준비계획 20점(취업지원금 사용계획서는 필수 제출서류, 미제출 시 탈락), 유관사업참여자 15점, 졸업학기 5점, 대학별도기준(자격증 유무)         10점 등 총점 100점으로 저소득층 우대 가산점(한국장학재단 인정 서류 제출 자) 10점을 추가하여 선발기준표에 따라 선발   - 유관사업 참여자, 취업관련 자격증 소지자, 가산점 대상자 해당 증빙자료 제출  2) 순위가 동일할 경우: 직전학기 성적→이수학기 수→전체학기 성적으로 선발 다. 배정 인원 현황(붙임1 참조)   심사대상자(13명) 중 선발자(5명), 후보자(7명), 자격미달(1명) 선정 라. 유의사항   선발자(5명) 및 후보자(7명) 전원 보증보험 개인정보 제공동의 10.21.(화) 16:00까지 기한 내 미완료 시 선발 제외되어 탈락, 대학추천과 보증보험 동의가 모두 완료 되어 한국장학재단 최종심사 통과 후 선발확정(붙임3 참조)붙임 1. 장학생 추천명단 1부.           2. 장학생 선발기준표 1부.           3. 보증보험 매뉴얼 1부.  끝.
2025-10-15
장학공지
[아산사회복지재단] 2026년도 북한이탈청소년 장학생 선발 안내 - 정부기관의 보호결정을 받은 북한이탈청소년 해당
2025-10-14
더 보기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계약직 직원 채용 안내[시설관리_설비]
2025-10-23
채용공고
동의대학교산학협력단 직원[계약직_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공고
2025-09-15
채용공고
2025학년도 2학기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 객원상담원 모집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 객원상담원 모집 동의대학교 학생상담센터에서는 2025학년도 객원상담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전문가 선생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1. 활동기간 : 2025년 10월 ~ 2026년 8월(11개월) 2. 모집인원 : 1명 3. 자격조건- 상담관련 자격증 소지자(※필수)① 상담심리사 2급 이상(한국상담심리학회) ② 전문상담사 2급 이상(한국상담학회)③ 정신건강임상심리사 2급 이상(보건복지부) - 상담심리 관련 전공 석사학위 소지자 중 아래 자격요건 2개 이상 충족한 자① MMPI-2 교육이수 ② MBTI 보수과정 이수 이상③ CST(성격강점검사) 검사 실시 및 해석 가능자 ④ TCI 초급 수료 이상⑤ U&I 중급 수료 이상 ⑥ 에니어그램 1,2,3 단계 수료 등 4. 근무형태: 매주 금요일(주 1회), 09:00~17:005. 객원 업무내용 및 혜택- 개인상담 실시- 개인 및 단체 심리검사 실시 및 해석- 주간사례회의(월 2회) 참여 필수- 공개사례발표회(학기당 1회) 참관 필수 및 발표자 기회 제공- 사례수퍼비전 제공(학기당 1인 1회,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기간 진행)- 오리엔테이션 및 평가회 참석 필수- 한국상담심리학회, 한국상담학회 등 자격 취득을 위한 경력 인정 6. 활동비 : 근무 일당 100,000원 7. 제출서류[필수제출]①상담원 지원서(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포함)②최종학위(졸업 혹은 재학)증명서③상담관련 자격증 사본(※ 이수증 및 수료증 제출)④경력(상담활동)증명서 사본 8. 모집일정- 서류접수: 2025.09.10. (수) ~ 2025.09.17.(수) 17:00 까지- 면접: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 조율 및 진행- 합격자 발표: 2025.09.29.(월)- 오리엔테이션: 2025.10.10.(금) 11:00~12:00  9. 접수 및 문의방법-  이메일 접수 15727@deu.ac.kr(문의: 051-890-1782)※ 메일 및 파일 제목 예시: 홍길동(이름) 객원상담원 지원서
2025-09-10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직원 채용 재공고 안내[국제교류분야]
2025-08-28
채용공고
[학생상담센터]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2025학년도 2학기/방학 중 근로)
1. 모집인원  1) 1명 2. 지원자격  1) 학부생 : 본교 재학생 1~4학년, 휴학생(당해 학기 등록금 납부)3. 모집일정구분일정비고접수 기간  ~ 2025.08.28 (목) 12:00시 까지 관련 서류는  e-mail 접수이며,  기간 엄수(15720@deu.ac.kr).면접 대상자 발표2025.08.28.(목)합격자 개별 통보면접 일자2025.08.29.(금)대면 면접 진행(10시부터 진행 예정이며 합격자 중지원 순서대로 면접 예정)4. 지원자 구비 서류  1) 이력서 1부(첨부 파일 참고, A4 1매 이내/사진 필수)  2) 자기소개서 1부(첨부 파일 참고, A4 1매 이내)  3) 2025학년도 2학기 수업 시간표 1부(휴학생은 해당 없음)    ※ 구비 서류 메일 접수 시 소속 학과, 학번, 학년, 연락처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5. 업무 내용 : 내방 학생 안내, 행정 업무, 프로그램 보조, 시설 관리 등  1) ppt, excel, 한글, 미리캠퍼스 등 활용이 가능한 학생 우대  2) 홍보물 제작, 카드 뉴스 제작 등이 가능한 학생 우대  3) 현재 2~3학년 재학 중인 학생 우대6. 근무 기간 : 2025.09.01.(월) ~ 2026.02.27.(금) (6개월)    ※ 2026학년도 1학기 근로 장학생으로 연장 근무 가능 7. 지급액(근무 가능 일정에 따라 조정) 1)  A등급 : 학기 최대 200시간, 월 최대 50시간, 주 최대 12시간, 일 최대 5시간 2)  B등급 : 학기 최대 160시간, 월 최대 40시간, 주 최대 10시간, 일 최대 5시간       ※ 2025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10,030원 8. 문의 : 학생상담센터 051-890-1781
2025-08-25
채용공고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2025학년도 2학기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1명)
2025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행정지원실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 근무부서: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행정지원실● 선발인원: 1명(A급) / 학기 최대 200시간 / 학기는 방학을 포함함(2025-2~2025-동계) (월 최대 50시간, 주 최대 12시간, 일 최대 5시간 이내)● 2025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10,030원● 근로 일자 - 일정: 평일 공강 - 근무시간: 면접 후, 세부 일정 조정(시간표 필수 확인) ※ 근무 시간 및 근로 형태는 사업단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신청기간: ~ 2025.08.25.(월)● 근무기간: 2025.09.01.(월) ~ 02.27.(금)● 업무내용: 수업관리(강의실 문 개폐, 수업준비, 기타)● 선발자격: 본교 재학생(2 ~ 4학년 우대)●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2025.08.26.(화) 개별통보(문자) - 2차 면접전형: 2025.08.27.(수) 면접 대상자 개별 시간 안내 ○ 지원자 구비 서류 1) 이력서 1부(A4 1매 이내, 사진 필수) 2) 2025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1부○ 제출방법: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부서메일로 제출(deueecd@deu.ac.kr)○ 문의: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행정지원실(☎ 051-890-3382, 3390) ※ 구비서류 메일 접수 시 제목에 소속 학과/학번/학년/연락처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2025-08-21
채용공고
2025-2학기 복지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복지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모집인원 : 00명■ 모집기간 : 2025. 08. 20 ~ 채용 마감 시까지■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 (휴학생의 경우 등록휴학생만 가능)■ 신청방법 :  - 방문접수(수덕전 1층 복지관리팀) - 방문접수자 우대 - 지방 거주중이라 방문이 어려운 경우 goxmas@deu.ac.kr 메일로 접수 가능 - 메일제목 : 2025학년도 1학기 복지관리팀 근로학생 지원합니다. - 메일본문에는 이름 연락처 학과 지원분야 작성   (학기 시간표는 반드시 첨부파일로 송부)■ 지원자 구비서류① 2025학년도 2학기 수업시간표 1부(휴학생의 경우 해당없음)■ 모집분야(선택지원 가능) - 수덕전학생식당 배식 및 보조 - 정보공학관 식당 배식 및 보조 - 효민 1, 2 생활관 식당 배식 및 보조 - 교내카페(수덕전 1층 골든벨) 보조 - 교내 지천관터틀스 분식집 보조■ 근무기간 및 시간 : 2025학년도 1학기 (근무시간은 추후 협의) (1개학기 이상 근무 가능한 자 우대)■ 지급금액 : 10,030원(시급)*최대 200시간(학기당)※ 식당 근로장학생은 중식 제공합니다.※ 채용 여부는 합격인 경우에만 개별 연락드립니다. 복지관리팀 051-890-2527
2025-08-20
채용공고
동의대학교 직원 채용 재공고 안내[전산분야]
 동의대학교 직원 채용안내모집 분야직종채용 분야업무 내용채용 인원임용 예정일계약직전산· 대학 종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신규기능 개발 및 시스템 개선· .NET Core 업그레이드 및 DB연동 구조 개선0명2025. 9. 15.(월)지원자격 및 우대사항모집 분야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전산[필수자격] 1. 컴퓨터공학 또는 관련 전공자[2025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2.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지식 보유 3. MSSQL 또는 관계형 DBMS에 대한 기초 이해[우대사항] 1. 국가보훈처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등록자 우대 2. .NET Framework 또는 .NET Core 기반 개발 경험자 3. java(spring 등) 기반 개발에 대한 이해 또는 학습 경험자 4. 정보처리기사 등 IT 관련 자격증 소지자전형일정구분일정비고접 수 기 한2025. 8. 18.(월) ~ 2025. 9. 1.(월)16:00까지 접수완료 서류에 한함접 수 방 법 온라인 접수☞ 「동의대학교 직원 채용」 바로가기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에 한함서류전형합격자 발표2025. 9. 3.(수) 17:00 예정문자 메시지 통보면접전형2025. 9. 5.(금) 예정[1단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면접대상자 개별 통보합격자 발표2025. 9. 10.(수) 10:00 이후 예정문자 메시지 통보,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전형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제출서류공통사항제출방법□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온라인 접수□ 최종학교 학위증명서 1부□ 입사지원서상의 증빙자료(경력증빙, 자격증사본 등)□ 2차 면접전형 시 직접 제출근무조건 가. 근무장소: 동의대학교(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176) 나. 계약기간: 2025. 9. 15. ~ 2026. 9. 14. 1년 ▶ 업무성과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다. 보수: 월 2,200,000원 라. 기타사항: 동의대학교 복무규정에 따름임용예정일 2025년 9월 15일(월) 예정전형방법 가. 1단계: 서류 심사 나. 2단계: 면접 심사 다. 최종 선발 유의사항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 11조1.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2.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3.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4.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5.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6.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유의사항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인하여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서류 반환(파기 확인):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서식3]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 및 3항에 의거하여 채용서류는 채용공고일로부터 180일까지 보관하며, 이후 파기 처리합니다.3.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4. 입사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됩니다.5.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6. 서류제출 시 기재 오류 및 연락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인사팀(051-890-1075)으로 문의 바랍니다.8. 기타 제출서류는 해당자만 제출하며 최종합격 시 원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문의처 : 동의대학교 총무인사팀(☎ 051-890-1075)■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채용서류 반환청구서접수번호접수일자청구인성명생년월일주 소반환장소(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반환청구서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청구인(서명 또는 인)동의대학교총장 귀하공지사항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채용서류 반환 확인서접수번호접수일자청구인성명생년월일주 소반환청구서류파기일자처리방법온라인(전자우편) 접수 채용서류: 영구 삭제기타 출력물: 파쇄 처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가 있으나 우리 대학 채용 절차에 따라 온라인으로 접수된 채용서류에 대한 반환(파기)을 다음과 같이 확인합니다. 년 월 일담당자(서명 또는 인)동 의 대 학 교 총 장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2025-08-18
더 보기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14호_[대학혁신지원사업/국고] 건축공학과 공기조화실험장치 구입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국고] 건축공학과 공기조화실험장치 구입 나.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동시) 다. 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10. 27.(월)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10-15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13호_[대학혁신지원사업/국고] 물리치료학과 완전무선 근전도 시스템, 동작분석기 구입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대학혁신지원사업/국고] 물리치료학과 완전무선 근전도 시스템, 동작분석기 구입나.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동시)다. 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10. 27.(월)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10-15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12호_[기초과학연구역량강화사업] 생체조직재생핵심연구지원센터 라이브셀 이미징 시스템 장비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기초과학연구역량강화사업] 생체조직재생핵심연구지원센터 라이브셀 이미징 시스템 장비 구입나. 입찰방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동시)다.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10. 23.(목)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10-14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11호_교육혁신원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Plus 라이선스 계약 입찰공고(변경)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교육혁신원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Plus 라이선스 계약 입찰공고(변경)나. 입찰방법: 제한 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 동시)라. 변경내용    1) 입찰방식: (기존) 전자입찰 → (변경) 직찰    2) 입찰서류제출 : (기존) 2025.09.11.(목) → (변경) 2025.09.15.(월) 17:00     3) 개찰일시 : (기존) 2025.09.22.(월) → (변경) 2025.09.26.(금) 11:00
2025-09-11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10호_2026학년도 동의대학교 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2026학년도 동의대학교 입학전형 인터넷 원서접수 및 전형료 수납 대행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나. 입찰방법: 제한 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다.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7. 25.(금) 10:00 까지  4) 개찰일시: 제안설명회 이후
2025-07-14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9호_[대학혁신사업/국고] 간호학과 위관영양모형 외 1건 구입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대학혁신사업/국고] 간호학과 위관영양모형 외 1건 구입 입찰공고나.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동시)다.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7. 04.(금)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06-23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8호_[대학혁신사업/국고] 토목공학과 토탈스테이션 구입 입찰공고
가 .입찰에부치는사항: [대학혁신사업/국고] 토목공학과 토탈스테이션 구입나. 입찰방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동시)다.입찰진행일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6. 24.(화)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06-16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5-07호_스마트 캠퍼스(무선랜) 고도화 사업 입찰공고(긴급)
[입찰공고]제2025-07호_스마트 캠퍼스(무선랜) 고도화 사업 입찰공고(긴급)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5-07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스마트 캠퍼스(무선랜) 고도화 사업  다. 입 찰 방 법: 일반(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 가격 동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전규격공개: 2025. 06. 04.(수) ~ 2025. 06. 09.(월)    3) 입찰 마감일시: 2025. 06. 24.(화) 11:00 까지
2025-06-11
더 보기
단순 화면 꾸미기 용
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
단순 화면 꾸미기 용
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
직원동문회, 재학생 20명에게 장학금 1,500만원 전달
직원동문회, 재학생 20명에게 장학금 1,500만원 전달
동의대, KNN과 RISE사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동의대, KNN과 RISE사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5년을 빛낸 효민인상 시상…6명 선정
2025년을 빛낸 효민인상 시상…6명 선정
개교 48주년 기념 25년 및 10년 근속 교직원 표창
개교 48주년 기념 25년 및 10년 근속 교직원 표창